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한정부부일상맛집

맛있는 점심 김포 아웃백장기점 !!!! 집에서 배달 후기 !

by 정보모와 2021. 7.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쉬는날이라 ㅎㅎ

와이프와 점심에 맛있는걸 뭘 먹어볼까 하다가 !!!

ㅜㅜ 코로나가 지금 많이 또 심해지고 있어서 .

나가기도 그렇고 했는데

마침 김포에도 아웃백 배달이 되드라구요 !! 그래서 바로 시켜버렸습니다 ㅋㅋ

김포장기점이 언제 생겼지 ㅋㅋ

제가 요런 음식은 잘 좋아하진 않아서 20대떄 먹어보고 안먹어봤으니 .. 음...

그래도 ㅋㅋ 와이프가 좋아하니 점심떄부터 먹어봤는데요 .

메뉴 이름도 어렵네요 ㅋㅋ...

집에서 홈파티 ~ 

나름 잘꾸며서 찍어본다고 한건데 잘나왔나 모르겠네여 .

이거 응근히 맵습니다...

 

파스타? 저도 좋아하는데요 . 생각보다 맵드라구요 ...

소스가 꿀소스인지 진짜 ㅋㅋ 달콤합니다 .

 

이건 한개라 와이프한테 양보했습니다 !!!

728x90

요상한 맛입니다 ㅋㅋㅋ

 

셋트메뉴에 하나인데 .. 어짜피 양송이 스프가 나와서 전 그걸 먹었는데

맛은 감자를 갈아서 부드럽긴 한데 저한텐 양송이 스프가 딱이드라구여 ㅋㅋ

셋트메뉴에 오는 스테이크

 

소스가 매운맛 달콤한맛이 있는데 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단 !!!

양이 모자를수도 있을수도 있고 저도 스테이크는 좋아해서 ..

하나더 시켰는데요 .

끝장나여 ㅋㅋㅋㅋ

 

가격은 4만원대정도인데 .. 쬐깐한게 ㅋ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11만원 집에서 시킨거 치고는 음 아쉽다 ? 근데 양이 응근히 많았어여 ㅋㅋ ​

 

 

 

포장은 기똥차네여 ㅋㅋ

맛은 정말 제가 엄청 양식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괘찮드라구요 .

포장도 깔끔하고 . 집에서 아이들이나 부부끼리 기분전환겸 한번씩 시켜서 먹어도 괘찮을꺼 같아요 ~

포장은 선물처럼 와서 기분좋드라구요 .

점심시간 지나서 시켜서 그런지 배달도 빠르고 . 맛도 있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제가 이런걸 많이 안먹어봐서 그런가 ㅎㅎ

조금 뭔가 아쉽다 ....

그래도 다음에 또 와이프랑 시켜먹을꺼라 ㅎㅎ 맛도 괘찮고 그랬습니다.

김포에도 점점 빕스랑 아웃백등 다양한 브랜드점들이 계속 들어오는거 같아서

기분이 또 좋았네요 ㅎㅎ

그럼 다들 좋은하루 되시구 !! 안뇽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