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9일 차 일기!!!!

by 정보모와 2021.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9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36137662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입니다 ! 오늘도 불탔던 장 ㅋㅋ 이슈 체크 한번 해보겠습니다. 디지털 유로화 테스...

blog.naver.com


오늘은 1일 첫 경험(?) ㅋㅋ 코인 시장이 1일장이 엄청나다 이야기 만들었지.. 9일차에 1일 첫 달 시작을 해봤는데 비트코인 영향 때문인지 어마어마했습니다.

우선 ㅜㅜ 어제 목표했던 종목 2개가 ㅜㅜ 이탈하면서 손절을 했습니다.

저는 코린이라서 ㅎㅎ 수익은 바로 통장으로!!!! 아무튼 어마 무시하네요 비트코인이 얼른 안정권으로 들어와야 될 텐데 이건 뭐 아직까진 희망고문이겠죠!

보이시나요 ㅋㅋ 어마어마하더라고요 .. 시장 자체가 흠..

우선 차트 공부는 꾸준히 계속하고 있으며!! 초심 잊어먹지 않게 원금 뺸 나머지 수익은 코인익절 or 손절 시 꾸준히 입금하고 있습니다!!

욕심 없으니깐요!! 저는 코린이고 취미반이니 ㅎㅎ

그래서 더 맘 편하게 하는 거 같네요!!! 차트 분석이랑 그 차트를 그려놓고

그 다음날에 봐서 맞아떨어지면 진짜 너무 신기하고 좋더라고요.

물론 다 맞진 않고 엉뚱한 방향 가기도 하지만요!!!

자 9일차 수익 체크 및 현재 상황!!!

- 현재 코인 보유 현황 및 수익 현황

- 9일간 차근차근 모으고 있는 수익 현황!

짜잔 취미반인데 이 정도면 괘찮지 않을까요! 물론 저보다 수익을 많이 내시고 그러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제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는 불탔던 1일장 일기 끝!!!!


일기를 쓰면서 차트나 이런 점을 한 번 더 체크하게 되고 제 나름 이런 일기 포스팅이 아무도 안 보시더라도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처음 원금손실 없이 딱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금액으로 시작하겠다던 약속 끝까지 지킬 수 있는 방법인 거 같고요.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유투 버너 블로그를 보고 쫓아가지 말고 자기만의 투자방향을 정하시길!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기타정보 > 코린이일기-성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린이 11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10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8일 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7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일기 6일차  (0) 2021.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