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10일차 일기~

by 정보모와 2021.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정 부부입니다! 10일차 코린 일기 ..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 첫 완벽한 패배? 고점을 기다리다가 물린다는 말을 종종 들어봤는데.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37271062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

안녕하세요 ~ 아침부터 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비트코인,도지 등 ... 참 롤러코스터 ... 놀이공원을 갈필...

blog.naver.com

저는 코린이라 아직까지는 경험이 없었는데 물렸다고 표현하기는 그렇지만 ... 빼야 할 때 욕심을 내다

못 빼서 .. ㅜㅜ 오늘 많은 걸 배우고 느꼈습니다.

우선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크, 도지 등 ... 와우..

아침에 출근도 못하게 ㅋㅋ 황당해서 ...

오늘의 처참한 ㅋㅋ 시장 어제랑은 많이 비교되는데요.

아침에 출근 전에 흐뭇했던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ㅋㅋ

분명 아침 9까지 화려했던 수익이었습니다! 엄청 기분도 좋고 출근 발걸음도 가벼웠지요!!!

하지만 크게 욕심을 제가 처음으로 냈나 봐요 .. 내려가도 어차피 손익 구간에 지지선 저항선이 나름 있어서

안 빼고 갔는데.. 웬걸..

30분 만에 이리 된다는 걸 첫 경험했습니다!!! 자나 깨나 고점 욕심 조심!!! 하시길....

전 제 눈을 의심했답니다!! ㅋㅋ

처음으로 이렇게 시장이 정말 막장이라는 걸 느끼게 되는 10일차였습니다.

물론 여태까지 수익도 잘 나왔고 손해 본 건 없지만 ..

이번 계기로 정말 많은 걸 느끼게 되네요!!!

다들 아침에 롤러코스터 타시느라 .. 놀이공원 안 가셔도 되겠지만..

고생들 하셨습니다 ㅜㅜ

우리 코린이 분들과 모든 분들 파이팅입니다!!!

올라가면 또 떨어지고 순환 펌핑이라는데 이렇게 큰 순환 펌핑 짧은 시간에는 첫 경험..

큰 경험을 한 거 같네요!! 좋은 교육이 됐고 한 번 더 발전하는 코린이가 되기로 맘먹었습니다 ~

내일 일기에서는 좋은 모습으로!! 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유투버 블로그를 보고 쫓아가지 말고 자기만의 투자방향을 정하시길!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 번 더 고점을 칠 수 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 수 있다는 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 보지 마시고 좋은 상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 변화 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 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요!!! (10일차 코린이 일기 참조)

728x90
반응형
LIST

'기타정보 > 코린이일기-성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린이 12-13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11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9일 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8일 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7일차 일기!!!!  (0) 2021.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