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11일차 일기~

by 정보모와 2021.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1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38887464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도 핫하디 핫한 도지 와 이클의 날이었다고 보여지네요 !! 저도 어제 ...

blog.naver.com

5월 5일!!! 오늘 코인시장도 핫하네요!! 어마무시!!

지금 현재 ㅋㅋ 일기를 쓰고 있는 와중에도 .. 난리도 아니네요!!

멘탈 잘 관리 잘 하시고 힘내십쇼!!

(5월 5일 어린이날 공휴일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저도 또한 불장에 끼어들어버려서.. ㅜㅜ 제길.. 정신없는 이틀 보냈고 현재는 어느 정도 하락이 와도 방어가 되는 선까지 온 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이틀 걸린 거 같에요!!!

멘탈 관리 잘하셔요!!

불장의.. 흔적들.. 그 원래 10개의 분산투자를 하고 있었는데 수익 익절구간이 되서 ! 익절을 해서 시드 확보 해뒀습니다. 장이 하도 저 같은 코린이가 차트를 공부한다고 대응할 정도가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김프(어마무시해여 !!)<<이걸 알았답니다 ㅋㅋ. 아무튼 우선 그렇게 정리를 해서 저는 딱 3개 가지고 있던 게 요즘.. 핫한 종목이니 말씀은 따로 안 드릴게요. 제가 11일차 코린인데 그때 도 워낙 유명했던 거라 첫날에 잘 모르고 샀었는데 요거 3개로 중점 투자를 했습니다. 불안한 시장에 제가 더 관리는 힘들 거 같아서!!

수익 급등주 탄 거 아닙니다!!

원래 타있는데 수익이 잘나오니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고 했었는데 정리를 통해 확보한 시드로 추매를 통해서.. 들어갔다가 ㅋㅋ

고층펜트하우스(?) 물려보는 경험도 해보고 구조대는 없드라구요 자진해서 나오든가 해야지.ㅋㅋ

코린이가 한 단계 성장하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종목들을 정리하고 시드를 원기옥마냥 초사이언 상태중입니다.!

현재 코린이 11일 차인데 원금 손실 하나도 없고 아직까지는!!!

차곡차곡 수익 나는 걸 옮기고 있는데 오늘 수익 입금을 했기 때문에 ㅎㅎ 정리해보겠습니다.

밥 먹으러 가기 전!!!!!

밥 먹고 난 후!!!!

위에 종목들은 원래 제가 5월 3일 10일차 일기인가 9일차 일기에 수익을 하나도 못 먹어서

막 아쉬워했던 일기가 있습니다!! 그 종목들이고요!

너네로 정했어! 끝장을 보자고!

저렇게 돼서 전 이틀을 지옥의 문을 스스로 열었습니다 ㅋㅋㅋ!

행복하다고 해야 될까요 ㅋㅋ

불행하다고 해야 될까요 ...!ㅋㅋ

아!! 우선 수익이 생겼으니 또 출금 출금!!!

아시죠 저는 무조건 총평가금액이 투자금액만 남기고

코인 매도시 통장에 저축!!요재미도 쏠쏠해요.

자 11일차 코린이 수익 한번 볼까요 ~

짜잔 11일차 수익입니다!! 취미반인데 요 정도면 괘찮죠 !!

입출금 내용이네요 볼 때마다 뿌듯합니다. 수익 보드 보는 재미도 있지만 이런 재미도 좋은 거 같에요!

자 여기까지는 행복한 수익 저축 내용이었고요!!

불자의 시작 위에서 주모인을 잡고 가장 저점인 평균가 애들을 골라서 시총이나 김 프 이런 것도 다 확인을 하고 기다림 과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전쟁의 시작!!!

딱 요 상태에서 시작을 다시 한 거예요 종목 싹 다 정리를 하고!!! 불장 고고싱 !

원래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알잖아요 .. 제가 약간 그런 스타일이라 ㅋㅋ 또 경험을 해봐야 실수를 안 하겠죠!!

3시간 지난 뒤 !?할 일 하고 왔었을 때 웃고 있었습니다!

좋다 너무 좋다!!

시시각각 빠지는 코린 이로써는 감당하기 어려운 ㅋㅋㅋ 문제의 시작점

잉 .. 나 물만 먹고 왔는데 .. 뭐지 ㅋㅋ

어제부터 금일로 아침 9시장 이후 11시까지 계속 널뛰기 3종목이 하니 ㅋㅋ 정신이 없더라요 ..

빼야 되나 .. 내가 있는 곳이 과연 여기가 맞는 걸까 ㅋㅋ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 보니 중간 스샷을 다 못 찍었어요 중간에 종목도 잠깐 빼고 너무 떨어져서

그런 식으로 지옥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진 찍고 스샷찍고 생각을 못하게 되드나구요 .

눈도 침침하고ㅋㅋ

아무리 내가 취미라지만 돈이 날아가는 거라 ㅋㅋ 아무튼

글로 적으려고 하니 참 짧네요!! 한 15시간의 사투였는데.. 취미라고 하기에는 5월 5일 공휴일이라.. 더 힘들었어요 ㅋㅋ

우리 코린 이분들이나 이글 읽는 분들은 가족의 평화를 위해!! 코인도 잘 지키시고 가정도 잘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 결론!! 정신승리? 이겼습니다.

(이겼따 표현은 아직 그렇지만 !!!

제나름 안정권이라 생각하니

수익구조 최대한 제가 생각금액까지 내보겠습니다 !!!)

물론 지금도 널뛰기가 시작돼서 이글 쓰고있는 이 시점에서도 한 -5% 빠지고 그래서 금액이

-200 ~ +300 이런 식으로 자기 혼자 춤을 다 추는데

우선 저는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미련하게 ㅋㅋ 부딪치면서 계속 평 단가 조정하고 손이 느려서 매도를 못해서 버틴 종목이 하나 있는데 이게 갑자기 대박을.. 아침에 딱 치더라고 여 ㅋㅋ 그런 에피소드도 있었는데. 아무튼 저는 중간 배팅 빼지는 않고 현재 저 코인들이 제 평균가 금액까지 내려오려면 엄청나게 내려와야 돼요 서울에서 미국 간다고 걸어서 간다고 생각하고 ㅋㅋ 그런 마인드로 지금도 핫한 이 시간에 저는 블로그에 코린이 일기를 쓰고 마무리하고

자볼까 합니다!!

성투하세요!

널뛰기하는데 ㅋㅋ 그래도 괘찮습니다 전 코린이 취미반이니깐요 !!!모두들 성투하십숑 !!!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 번 더 고점을 칠 수 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 수 있다는 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 보지 마시고 좋은 상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 변화 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 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요!!! (10일차 코린이 일기 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 심장?이라는

마인드 가지지 말고 사슴의 심장으로

길고 오래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기타정보 > 코린이일기-성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린이 14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12-13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10일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9일 차 일기!!!!  (0) 2021.05.23
코린이 8일 차 일기!!!!  (0) 2021.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