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18일차 ~ 19일기

by 정보모와 2021. 5.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8-19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코인뉴스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51584040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입니다 ~ 새벽5시15분 코인시장은 조용하네요 ㅎㅎ 도지뺴고는 ... 징글징글하네여 도...

blog.naver.com

후 .. 새벽5시 코인시장도 정신없는 형세였는데요 ㅎㅎ

저도 제 일이 너무 바빠서 .... 2틀 정신없이 일하랴 ...

코인 - 너무많이 가서 ㅋㅋㅋ 물타랴 ...

지금에서야 좀 정리되서 자기전에 일기를 또 남길려고합니다.

17일차 마지막에 요렇게 투자가 끝나고 !! 잠을 청했는데요 .

일어놨을떄 -2200이라 ㅋㅋㅋㅋ 넋나가서 사진을 바로 못찍고 ...

물타기 시작.. -580에서 -358이됬네요.

그래도 15-16일차에 - 엄청나서... 물타기 공부를 좀 해서 물을 탄게 그나마 원금

을 방어하면서 한거 같에요 .. 물타는데 한 2시간 소요되서 ....

눈이아프네여 ㅋㅋ

지금은 제가 코린이라 ㅜㅜ 현금 보유를 넉넉히 못해놨고 .. 투자를 들어가서 ㅜㅜ

줍줍도 많이 못했고 .. 하락장에 돈버는 사람들은 따로있나봐요..

이번에 참 좋은경험 많이 해서 앞으로 코린이에서 코른이 되는그날까지 이번에

느낀 감정 안잊고 열심히 해봐야죠..

현재시간 - 많이 복구했죠 ㅋㅋ 3천복구를 코앞에 두고 ...

고난과 역경이 참..많은 한주였네요 .. 다들 힘내시고 좋은 성투 하시고 !!!

이글 읽어주시는 모든분들꼐 감사하며 모두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짠 저는 제가 코린이 일기 처음 시작 과 코인판에 들어오면서 약속했던

이익금은 다 통장으로 무브무브 ~~~

손해는 절대 그 무브무브통장에서는 입금 없이 원금회복부터 다시 시작한다 생각으로 하고있습니다.

아무쪼록 다들 홧팅 !!!

그리구 일기 읽어주시구 쪽지주시구 그러신분들 감사합니다.

같은 코린이라 제가 막 조언드릴꼐 없어서 그저 죄송할 따름입니다. ㅜㅜ

같이 한발한발 성장해가면 좋지 않을까요 !!

저는 이만 자로 ㅜㅜ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번더 고점을 칠수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수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보지마시구 좋은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변화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여 !!! (10일차 코린이일기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심장?이라는 가지지말고 사슴의심장으로 오래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타 이런거 와는 별개 내용 입니다.)

- 고점이 없는 코인은 아무말도 듣지마시고 소신 껏 정리할떄 과감하게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수익률 100%이상시 .. 전 아시다시피 코린이라 100%원금을 회수가 되긴 하드라구요 .

참고하세요!!! 대신 코인량이 남는거라 소량의 돈만 어느정도 남기시고 원금 회수하시면 될꺼 같습니다.혹시나 모르시는분들 이 있을까봐 ㅜㅜ 해본김에 남겨봤습니다.

- 은행에서는 내원금에 1% 안줍니다 !!!! 1% 의소중함을 꼭 잊지마시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기타정보 > 코린이일기-성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린이 25일차 일기 !!!  (0) 2021.05.24
코린이21일차 일기 ~ 성장기!!  (0) 2021.05.24
코린이 17일차 일기~  (0) 2021.05.24
코린이 16일차 일기~  (0) 2021.05.24
코린이 15일차 일기~  (0) 2021.0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