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25일차 일기 !!!

by 정보모와 2021. 5.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25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연일 하락이 지속되는 가운데 22~25일은 다들..하락장이 연속적으로 나오면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는데요.

일도 바빠지면서 ㅜㅜ 연일 하락장에 정신을 못차렸네요

3일치 ..

음 우선 연일 하락장에 손절을 빠르게 하고 ㅜㅜ 너무 불안하드라구요

그리구나서 비트가 갑자기 4200을....

그저 손절에 의의를 두고 .. 다시 정신을 챙겼습니다.

우선 투자금을 420을 시작을 했는데요 .

물탈 시드가 ㅜㅜ 너무 부족해서 540정도 현금을 입금해서 다시

천만원 시드로 시작을 했습니다.(절대 입금 하시면 안되요 !)

이번 하락장이 워낙 줍고싶은것도 많고해서 기다리다가 단타를 처음으로 시작을

해봤는데요 .. 역시 코린이는 단타가 힘들그라구요 .. 수업료를 많이 냈어요 ㅜㅜ

물려버려서

워낙 정신없던 하루여서 이번엔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ㅜ

아무튼 현재 보유 시드는

1000-683 = 317 증발이네요 ㅜㅜ

아무튼 더이상의 현금 보충은 없고 !! 요걸기반으로 이번장 잘 교육받는다는 느낌으로 해볼까 합니다 .!

다들 이런 하락장에 현금 손해보시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일기를 꼬박꼬박 잘쓰면서 잘못된점도 반성하고 잘 노력해보도록 같이 노력해봐요!

오늘하루도 불장에 고생많으셨습니다 !!

20일기준으로 21일 넘어가는 마감 일봉에 양봉으로 + 떴음 좋겠네요 !!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화이팅 !!!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번더 고점을 칠수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수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보지마시구 좋은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변화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여 !!! (10일차 코린이일기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심장?이라는 가지지말고 사슴의심장으로 오래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타 이런거 와는 별개 내용 입니다.)

- 고점이 없는 코인은 아무말도 듣지마시고 소신 껏 정리할떄 과감하게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수익률 100%이상시 .. 전 아시다시피 코린이라 100%원금을 회수가 되긴 하드라구요 .

참고하세요!!! 대신 코인량이 남는거라 소량의 돈만 어느정도 남기시고 원금 회수하시면 될꺼 같습니다.혹시나 모르시는분들 이 있을까봐 ㅜㅜ 해본김에 남겨봤습니다.

- 은행에서는 내원금에 1% 안줍니다 !!!! 1% 의소중함을 꼭 잊지마시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