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27일차 일기 !!!

by 정보모와 2021. 5.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27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26일차 일기는 차트 분석 및 시세 변동 분석 하면서 글에 같이 겸사겸사 남겨놨습니다.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60875065

차트분석 및 최소한의 대응 #1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입니다 ! 음 . 우선 저도 코린이지만 어느정도 수익을 내다 지금 저도 연일 하락장에 ...

blog.naver.com

나름 저렇게 비트코인 차트도 분석하면서 현재 대처하고있는 방향 및 손실을 최대한 막으면서 방어할수 있는 방법을 연구중입니다.

어제 저녘 4800까지 내려왔을때 최대한 줍줍을 시전했습니다.

만일 여기서 더떨어져서 4200까지 가면 한번더 물을 타서 어디까지 내려가는지

전 가볼까 합니다.

그래서 시드를 적게 투자를 해놨습니다.

우선 제가 기사나 이슈를 정리도하고 블로그에 올려드리고는 있는데 좋은 소식보다는 나쁜소식으로만 ㅜ.ㅜ 여론이 형성되가고있어서 아쉽긴 합니다.

현재 업비트 기준으로 제나름 4200라는 지점을 잡아서 여기까지 내려왔을때는

한번더 재매수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전 순환매수로 대응하고 있는데요 .. 쉽지는 않고 - 파란불만 보니 ㅎㅎ

헛웃음만 나올떄가 있지만 그래도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다 웃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요즘 예전 1~7일차 무작정 덤빈 비트코인에서 큰수익을 얻고 넣는 종목마다 + 수익이 나길래 정말 편한구조구나 생각을 했는데요 .

지금 시장은 차트 분석 나름 저점매수 순환매수 등 다양한 방법들을 사용하며

제 시드 방어에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1.현재 시드가 많이 물려있어서 탈출이 불가능하신분들은 10~20%씩 각 종목을 손절하셔서 -50% 이상인 애들을 기준으로 계산을 하셔서 물을타서 예약매도 걸어버리셔서 한개씩 익절하면서 수익으로 계속 물타기를 하시길 추천합니다.

무작정 기다리기에는 비트가 사실 어디까지 떨어질진 신만이 알테니깐요 .

그나마 4200으로 설정해둔 이유는 매수가 가장 크게 들어온 점

매수 매도에서 끈임없이 싸우는 점

요2개를 가지고 저는 4200까지 내려온다면 매수를 들어가서 다시 평단가 물타기를 할려고 합니다. 수익-% 높은거중에 시드가 낮은걸 추려서

큰도움은 못되겠지만 서로 응원하면서 열심히 자기가 하고계신 방법들 있으시면 많이 알려주시고요 .

그...존버는 승리한다 이 마인드는 어느정도 자기가 평단가를 낮추고 조금이나마 공부를 하셔서 존버에 유리한 평단을 만들어 두시고 그다음에 존버를 해도 승산이 있는 시장입니다 현재는 !!

무작정 ㅜㅜ 고산지대.. 팬트하우스에 계시면서 구조대 오기만을 바라는 어리석은 존버는 하지마시고 . -% 많이 빠졌을때 수익 손절 계산하시면서 부디.. 평단가 잘내리셔서 탈출하시기 바라겠습니다.익절로 충분히 마무리 할수 있는 형태입니다.

힘내세용..다들 좋은밤되시구요 !!! 홧팅 아자아자 !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번더 고점을 칠수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수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보지마시구 좋은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변화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여 !!! (10일차 코린이일기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심장?이라는 가지지말고 사슴의심장으로 오래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타 이런거 와는 별개 내용 입니다.)

- 고점이 없는 코인은 아무말도 듣지마시고 소신 껏 정리할떄 과감하게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수익률 100%이상시 .. 전 아시다시피 코린이라 100%원금을 회수가 되긴 하드라구요 .

참고하세요!!! 대신 코인량이 남는거라 소량의 돈만 어느정도 남기시고 원금 회수하시면 될꺼 같습니다.혹시나 모르시는분들 이 있을까봐 ㅜㅜ 해본김에 남겨봤습니다.

- 은행에서는 내원금에 1% 안줍니다 !!!! 1% 의소중함을 꼭 잊지마시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