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28~29일차 일기 & 성장기

by 정보모와 2021. 5.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입니다.

어후 .. 어제 새벽 2시30분 공포의 폐닉셀 눈으로 보니 ㅋㅋ 그냥 웃음만 나왔습니다.

다들 한주의 시작 잘 마무리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어느덧 5월도 거의 다 끝나가고 있습니다.오늘도 성투하시고 - 이신분들 힘내세용!

유후 ~ 전체 파란색불이네요 .. 어김없이 그래도 새벽2시에 비트 3900까지 내려갔을떄 ..

보유자산이 410만원남았는데 지금보니 200번 기분이면 .. ㅜㅜ

진거겠죠 ㅋㅋ

그래도 현재 오후8시 기준으로 비트가 4400 돌파하면서 조금씩 가지고있던 코인들이 반등을 스물스물 올라오고있어서 그나마 행복하네요. 물타기를 부지런히 한다고했는데 빛을 볼떄가 된거같네요.

현재 비트코인 일봉기준

비트가 다행이 4차 지지선 터치안하고 다시 반등으로 올라가고있는데

김프도 그나마.. 12%에서 많이 빠졌네요 .

현재 비트가 4200돌파시점부터 슬슬 알트코인들이 +수익률을 내기 시작하면서 급하게 올라가고있는데요 .

아직 안심이다 뭐다 전 판단을 못내려서 우선 반등하는거 위즈로 빠져나올까 합니다.

그리고 비트가 흐르거나 비트가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횡단 할때 그리구 일봉이 양봉으로 끝날때

한번 발을 담가볼까 해요 !!!

나머지 알트코인들은 현재 - 이지만 물타기를 대비해 적은 시드를 골고루 분산해놔서 ..

잠은 편하게 잘수 있을꺼 같습니다. 떨어지든 안떨어지든 . .

그리구 현재 코인들의 가격은 작년 초중반대 가격으로 내려온 코인도 있고 하니

여러가지 차트를 보시면서 머리를 상향으로 튼애들로 거래량 비교잘하셔서 진입타이밍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

정신없는 하락장 2주차인데 .. 모두들 힘내시고요 !!!

제가 말한 코인들중에 적합한 코인들 딱 6개정도만 고르자면

이더리움 , 이더리움클래식 , 리플 , 에이다 , 퀀텀 , 네오 , 라이트코인

위의 코인들은 차트를 잘 분석을 해보세요 !! - 난 손실을 조금이나마 매꿀수 있는 코인 같아서

차트먼저 보시라고 이야기 적어봤어요 ㅜ!!

다들 수익잘 내서 행복한 밤 되시면 좋겠습니다.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번더 고점을 칠수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수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보지마시구 좋은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변화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여 !!! (10일차 코린이일기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심장?이라는 가지지말고 사슴의심장으로 오래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타 이런거 와는 별개 내용 입니다.)

- 고점이 없는 코인은 아무말도 듣지마시고 소신 껏 정리할떄 과감하게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수익률 100%이상시 .. 전 아시다시피 코린이라 100%원금을 회수가 되긴 하드라구요 .

참고하세요!!! 대신 코인량이 남는거라 소량의 돈만 어느정도 남기시고 원금 회수하시면 될꺼 같습니다.혹시나 모르시는분들 이 있을까봐 ㅜㅜ 해본김에 남겨봤습니다.

- 은행에서는 내원금에 1% 안줍니다 !!!! 1% 의소중함을 꼭 잊지마시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