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내돈내산리뷰

[버버리] 20FW 남성 빈티지 체크 스니커즈

by 정보모와 2021. 5. 25.
728x90
반응형
SMALL

남성 20-30대 신발 와이프가 골라준!!!

와이프가 골라준 신발이 드디어 왔습니다 ~~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쁜 거 같아서 구매 구매!!!

근데 실제 후기나 이런 게 너무 빈약해서 ㅜㅜ 사기전에 고민이 좀 됐는데 끌려서 샀습니다!!

구매하기 전 쇼핑몰에 있던 사진입니다!!!

 

실제론 어떤 느낌인지 감은 안 왔고 제가 이런 거에 워낙 잘 몰라서 ..

실제로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더 젊었을 때에는 브랜드도 잘 몰랐거든요.

하지만!!! 버버리만에 체크무늬를 너무 좋아해서 ㅎㅎ

자 실제 사진 공개!!!

 

 

사진을 잘못 찍어서 ㅜㅜ 죄송합니다. 실제로 제가 외출할 때나 일할 때 신고 활동해보니 정말 발이 편하고요. 무엇보다 키높이가 좀 자체 있어서!!

키가 커져요!! ㅋㅋㅋㅋ

전 대대 대대 만족입니다!!!

단점이라... 단점을 굳이 꼽자면 너무 디자인이 이쁘고 가볍다..?

없다는 소리네요 ㅎㅎ 20-30대 남성분들이 신으면 괜찮은 신발 같습니다.

흠잡을 때는 전 없었어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