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30~31일차 일기 & 성장기

by 정보모와 2021. 5.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벌써 한달을 꽉채웠네요 . 제가들어와서 2주는 핫한 상승장

2주는 3년에 한번씩 오는 폭락장 패닉장 ㅋㅋ

그래도 어찌보면 손실이 크지않게 방어를 나름 했다고 위안을 삼고 !

30~31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28~29일차때 시점

현시점

ㅋㅋㅋ 큰변화는 없는거 같지만 . 비트가 오늘하루는 어느정도 큰폭 상승 후 횡보중인대요.

오늘은 제가 바빠서 뺴거나 그런건 없고 . 그냥 편하게 관망했습니다 . 저는

다른분들은 어제오늘같은 날에 수익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

보셨으면 축하드리고 !!!! 아직 저처럼 파란불이신분들은 시드 여유되시면 평단가 내리셔서

익절로 잘 빠져나오셨음 좋겠네요 .!

우선 한달간 하면서 제 수익이나 손실은 !!! 제 첫 코린이 일기부터 궁금하시면 봐주세요 ~ 잘정리 해놨습니다.

확실한건 지금현재 - 아니라는거예요 !!!

우선오늘 31일간 코인을 하면서 ㅋㅋ 취미이지만 제가 또 나름 잼있게 잘 즐기고 있는데요 .

우선 타 코인은 의미가 없는게 결론적으로 비트가 잘 버텨주고 조금이나마 상승 후 횡보

즉 구간지지라도 해줘야 .. 알트코인들이 편해서 전 비트만 요즘 보고있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코인들은 주봉 기준 어느정도 저점이라 판단해서 들어간거고요 .

거래량이랑 비교 후 ㅎㅎ 그래서 비트가 오르면 자연스럽게 어느정도 손익이 나올꺼라 전 판단했습니다.

우선 저는 딥러닝 AI 등 지표를 200일간 시간봉 or 일봉을 기준으로 AI딥러닝 코딩을 작성 해서

추세선지표 와 거래량이 즉 매수와 매도량이 낮아지는 지표를 학습 시켜서 토대로 내일꺼를

항상 볼수 있게 코딩을 해놨는데요 .

음...업비트기준입니다.

현재 시점 가격: 46117000

종가의 가격: 49001053

비트코인의 종가 가격을 저렇게 예상을 하더라구요 . 100% 맞을 순 없지만

재미로 참고만 하세요 ~

그래도 개발이 전 아직 잼있어서 어느정도 코인판이 돌아가는 구조랑 차트보는법 등 계속 공부하고있어서 그걸 프로그램이나 코딩으로 살살 해보고있습니다.

내일 추세선이 얼추 맞으면 좋겠네요 !!

근대 저건 AI가 판단해준거고요 ..

제가 봤을떄는 금일 업비트 기준으로 4500~4700을 횡보해서 일봉이 양봉으로 마무리가 다시 되면 내일 다시 비트가 4900을 찍고 내려올 확률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근대 4200까지 새벽에 내려와서 일봉이 음봉으로 끝나면 으.. 다들 격고 계시니 여기에서 설명을 생략할꼐요.

아무튼 오늘은 31일 정리를 하면서 길게 적어봤는데요 .

제일 중요한건 저희같은 일반인들은 지금같이 불확실한 하락장에서 지금 상승장으로

바꼈다 판단하시고 말씀하시는분들도 많은데 .. 아직 제가 봤을떄는 불안한 하락 및 상승이다.

그러하니 코린이나 자기 편하게 사용할 돈이 아니라면 조금만더 관망 후 들어와도 되지않을까 예상합니다.

절대로 저는 뭘사라 마라 할 그런 능력은 없으니 !!! 제일기는 재미로 읽어주시고 제가 경험한 부분을 자기의 경험으로 흡수하셔서 조금이나마 다들 성투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자러 가볼꼐요 !!!

다들 굿밤 !!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번더 고점을 칠수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수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보지마시구 좋은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변화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여 !!! (10일차 코린이일기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심장?이라는 가지지말고 사슴의심장으로 오래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타 이런거 와는 별개 내용 입니다.)

- 고점이 없는 코인은 아무말도 듣지마시고 소신 껏 정리할떄 과감하게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수익률 100%이상시 .. 전 아시다시피 코린이라 100%원금을 회수가 되긴 하드라구요 .

참고하세요!!! 대신 코인량이 남는거라 소량의 돈만 어느정도 남기시고 원금 회수하시면 될꺼 같습니다.혹시나 모르시는분들 이 있을까봐 ㅜㅜ 해본김에 남겨봤습니다.

- 은행에서는 내원금에 1% 안줍니다 !!!! 1% 의소중함을 꼭 잊지마시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