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32~34일차 일기 & 성장기

by 정보모와 2021. 5.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취미로 시작한 코인이 ㅎㅎ 어느덧 뉴스를 챙겨보고 조금더 진지하게 임하게 되네요.요즘 3일올린 상승장에서 어제 바로 3시간만에 비트코인 및 모든 알트코인들을

내렸는데요 . 다시한번 코인판이 무섭다 라고 느끼는 하루였네요 어제는

제가 본업이 따로있다보니 ㅋㅋ 일기를 자주 써야되는데 사실 ㅜㅜ 바빠서 많이 분석을 못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익이 났던 애들도 다시 - 어제 내려갔드라구요 !

다들 익절구간을 잘 못정하시면 저처럼 될텐데요 . 이런시장에서는 사실 시드비중을 많이 줄이시고 익절구간 욕심내지마시고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 31일차 마지막 일기떄 투자현황인데요 !

이떄 투자자금은 770만원이였는데요 . -81만원정도 손실이 놨었는데요 .

그다음날 190만원정도는 더 입금해서 물타기를 시전했습니다 ㅋㅋ

어느정도 비트가 떨어질수도있지만 이이하 저점 잡기도 전 힘들고 계속 보고있는게 아니라. 예약매도 걸어두기에도 애매해서 제나름 물타기를 조금 시전했는데요 .

ㅋㅋㅋㅋ 역시 조금 집중안하고 차트를 좀 안보고있었다고 조금씩 다시 비트가 내려오드라구요 저점을 꺠면서 ...

그러더니..

오 .. 신비롭다 ㅋㅋ 다시 투자금 물탄건 - 로 저한테 비수로 날아와 꼽는데요 ..

ㅋㅋㅋ 자 여기서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은 어떤걸 느끼셔야 되는지 말씀안드려도 되겠죠 !!!

1.내가 들어간 시점은 항상 저점이 아니다.저점이라 과신하지말자!

2.혼자 판단해서 시드의 비중을 늘려서 이런시기에는 투자하지말자

3.+ 오래걸리지만 - 순식간이다.

728x90

요정도 정리를 해봤네요 . 우선 지금 제입장에서는 저는 기존에 3000에서 투자 시드 비중을 3/1로 줄여놨고 그와중에 1천에서 750-780 남기고 손절치고 다시 매수를 진행했는데요 . 물탈시드를 안해놔서 ㅜㅜ 150?200 정도를 다시 입금해서 960을 만들어놓고 32일차떄 물을 타놓고 어제 잠깐 못봤는데 ㅋㅋ 다시 흘러내렸드라고요.우선은 나름 저점이고 비트가 30K 꺠고 내려가지 않는 이상은 기다리면서 한개씩 코인 정리를 하면서 물타면서 다시 원금회복으로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은 !!! 차트보다는 일기를 너무 밀려쓰다보니 ㅜㅜ 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제나름 !!

다들 저처럼 성급하게 하지마시고 !! 잘 성투하셔서 좋은 수익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

아 !! 그 코인을 어짜피 - 인데 모자이크 하는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ㅜㅜ

저는 전문 트레이더도 아니고 제껄 기준으로 코인 평단가와 비중을 보고 참고를 하셔도 되겠지만.

혹시나 그 코인을 잘 알지도 못하고 들어오실 수도 있을까봐 입니다. ㅜㅜ

매수는 신중하게 매도는 신속하게!!!

원금 회복을 위해 홧팅 해볼꼐요 저도 !! 다들 내일뵈요~


ㅁ 코린이 모든 분들께 저도 마찬가지지만!!!

-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 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대박은 노리다 쪽박 찬다.

- 물론 큰 수익을 내려면 큰돈으로 해야 되는 건 맞지만 수익은 어지간하면 자기 통장으로 입금해서 쌓이는 맞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차트 연습은 미래를 알 수 있는 지표로 참고가 되고 과거를 돌아봐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봅니다. 100% 모든 일에는 없습니다. 삶 자체가 항상 추가 매수 부분과 리스크를 생각하시고 투자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욕심부리지 말고 고점에서 한번더 고점을 칠수있지만 그만큼 반등이 안되고 떨어질수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저처럼 손해보지마시구 좋은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만의 수익을 정해서 하다가 이렇게 큰변화폭으로 오르는 수익률은 제가또 처음이라 대처가 미흡했습니다.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고 반성하고 있어여 !!! (10일차 코린이일기참조)

- 불장은 조심하자!!! 야수의심장?이라는 가지지말고 사슴의심장으로 오래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타 이런거 와는 별개 내용 입니다.)

- 고점이 없는 코인은 아무말도 듣지마시고 소신 껏 정리할떄 과감하게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수익률 100%이상시 .. 전 아시다시피 코린이라 100%원금을 회수가 되긴 하드라구요 .

참고하세요!!! 대신 코인량이 남는거라 소량의 돈만 어느정도 남기시고 원금 회수하시면 될꺼 같습니다.혹시나 모르시는분들 이 있을까봐 ㅜㅜ 해본김에 남겨봤습니다.

- 은행에서는 내원금에 1% 안줍니다 !!!! 1% 의소중함을 꼭 잊지마시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