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4남매일기

4남매의 하루 fast.나니,청이,쵸파,달수

by 정보모와 2021. 5.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작업을 하다보니 ㅎㅎ 예전에 찍은 사진이랑 요즘찍은 사진이랑 한정부부 와 울 4남매 이야기 고고싱!

나니야...거기안좁아...? ㅜㅜ 힘들면 나오너라!!!!!

나니가 참... 여리여리한 몸으로 동그란 공마냥 ㅋㅋ 저기를 좋아하네요.

잘떄도 저기서 ㅜㅜ 자고 예전에는 많이 오고그랬는데 .


나니 밥먹는 모습 훔쳐보는 청이...

서열 1위에서...꼴지가 된 우리 청이 ㅜㅜ 밥먹는거 기다리고있네요 착하기도해라.. 사실 나니가 등치가 커져서 청이가 쫀은건데..그건 비밀로.


나니 2번쨰 팬트하우스...

저떄 건들면 거의 ..사망각이죠..

청이 독사진 ㅋㅋㅋ

청아 지못미...


나오늘한가해요 !!! [나니]

ㅋㅋ 등치가 날로커져서 .. 달수아니면 적수가 없으니.. 서열 랭킹 1위 위엄.

[실제 랭킹1위는 쵸파!!]그들만의 리그라 .. 전 중재만.

오늘한가해요 2!!! [나니]

나니 하품?화내는거?

하품인지 화내는건지 ㅋㅋ

보기에 따라 다르지만 마음이 지금현재 평온하신 분들은 하품으로 보여지겠네요 !!

정답은 하품 !

(죄송합니다.) 아재라. ㅜㅜ

졸린나니 ...잘생겼다 .... 아 . . 너 공주지 ㅜㅜ 먄먄


달수 왕자 ~잘생겼네 ~

나니 점점..너의 정체를 찾아줘..강아지가 아니야 ..고양이야..

나니 옷입혔을떄 ㅋㅋ

저떄는 그나마 조금 홀쭉했는데... 저옷은 못입히는 옷이 .... ㅜ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