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4남매일기

4남매 좌충우돌 일상#1

by 정보모와 2021. 5.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요즘 너무 비트코인에 빠져서 . ㅜㅜ 코린이라 조금 치중을 했는데요 .

어느정도 시장도 알았고 . 조심해야될 점 및 차트보는법 등 경험을 쌓으면서 하면 될꺼같아서 !!

소홀했던 우리 애기들 ㅜㅜ 챙겨야겠죠 . 너무 와이프한테만 맡겨놔서 미안해서.


달수가 저집을 너무 좋아해여 ㅋㅋ 와이프가 조립까지 다한건데 ! 달수가 들어가면 ㅜㅜ

다른 애들이 못들어가는데 너무좋아하니 그저 좋고 뿌듯하네요.

애들 꺨까봐 .. 사진을 멀리서 찍었더니 화질이 ㅋㅋ

그래도 너무 귀여운 달수 청이 !!

벌러덩은.. 애교로 청아 미안해..지못미..

읔..제 팔뚝을 배개 삼아 자는 청이 !!

오줌이랑 똥을..자기멋대로 화가나면 못말리지만 .

그래도 천사처럼 자네요!

청이 잠에서 꺴네요 .. 이럴떈 저희부부도 도망도망 ㅋㅋ

표정이 "왜 찍고있냐" 라는 무언의 압박을..

청아 지켜주지못해 미안해 ! 근데 너무 귀여워 ㅋㅋ

잠자는 청이모습 모음집.

외롭니...ㅜㅜ 왜케 껴안고잘라해!!!!

거긴.. 화장실이야.. 눕지마 ㅜㅜ

뭔가 품에 있어야 좋아하는 청이 !!

할머니와 아들 뻘이지만 나름 투샷이 좋은 울남둘!!

쵸파할머니. ㅜㅜ 먹고있을떄 건들면 혼내는..울쵸파

뭔가 삐진거같은데 ..

그저 웃지여~~

자고일어나서 어리둥절 쵸파 ~~

너무 귀여운 우리 애기들 좌충우돌 일상 ~ 오늘은 여기까지 !!!

안뇽~


여기에 적는 이야기는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사진만 모와두고 정리도 안하고 소소한 일상을

4남매와 기억하고 공유하기 위해 했습니다.

우리집 4남매들은 한성깔 하는데요 .다들 태어나서 상처도 많이 받고 한 애들이라 ...

임시보호를 시작으로 4남매까지 왔네요 .

좋은하루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