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4남매일기

4남매 좌충우돌 일상#2

by 정보모와 2021. 5.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주말인데 비트코인도 잘 내려가고 ㅋㅋㅋ 물탈준비를 하면서 4남매들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있는데요 .

다들 심난하실떄는 코인보지마시고 !!! 가족과 함꼐 시간을 보내시길 추천드립니다.

힐링되게 ~

 

제가 블로그를 최근에 시작을 해서 ..

애기들 월래 찍어놨던 사진부터 올리기떄문에 !!! 오해마시길 바라며 !


 

 

대표사진 삭제

놀러가서 선글라스 낀 달수!

코로나라 .. 저희 부부도 그렇고 4남매도 집에서만 거의 있는데요 ㅜㅜ

예전에 카페 놀러갔을때 선글라스 끼고 한컷 찍은 달수 !!

근데 .. 저 선글라스 어디갔지..ㅜ

청이야 .. 목꺽여 .. 일어나 ㅋㅋㅋ

애견카페왔는데 놀아줄 친구가 없어서 심심한 달수 ㅜㅜ

카페 갔는데 ㅜㅜ 너무 심심했었나부네요 ㅋㅋ 크게 하품을 ..

근데 . 달수야 .. 너가 왜 달수로 이름을 정했는지 알게되는 부분이네...

삼각형 ...?청이 쵸파

요떄는 여름같은데 .. 쿨패드에 ㅋㅋ 자기들 몸 다 누우면 서로 못쓰니..

서로 배려해서 반반씩 사용하는 모습이 참 ..

뿌듯하네요 ㅋㅋ

청이랑 달수 ... 근데 엄청 잘놀아요 다음에는 영상을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

나는 졸리다 ... By.달수

졸린 달수 ㅜㅜ 저기.. 청이랑 쵸파 쉼터인데 ... 안좁니...??

따로있는데 왜 절로 가는지 ㅜㅜ

 

집뻇긴 청이 복수 fast.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뻇겨서 화난 청이....

달수 표정 지금 ..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

난누구..? 여긴 어디..?

요런 표정..

집뻇긴 청이 복수2 fast.달수

728x90

달수야 .. 지못미 .. 엄마의 실수 ..

저는 연예떄부터 결혼한 지금까지 와이프한테만 머리를 하는데요 .

저한테는 참 좋은 기술인데 ... 달수야 미안하다 ㅋㅋ 엄마 혼내줄꼐..

근데 나 싸우면 지는건 비밀..

달수.지못미 ㅜ 아빠용서해.

캬 ㅋㅋㅋ 청이 요거 미용하고 한컷!

청이는 요떄가 .. 가장 리즈시절인거같당..

어디갔니 .. ㅜㅜ

청이리즈2

불과 1년전인데 .. 지금은 엄청 컸네 이렇게 정리를 하면서 보니 ㅋㅋ

너무 귀엽네요 지금도 귀여운건 함정..

 

쵸파..할머니 ..

쵸파할머니.. 저희부부는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게 쵸파 옆에 자고있으면

코고나 안고나 확인해요.. 워낙 노령하셔서 ㅜㅜ

그래도 우리 첫째 귀여워 !!

사진은.. 지못미.

 

청이...정체성 혼란샷

청아... 미안 엄마가 쵸파옷 입혀놨는데 .. 왜케 귀엽니..

정체성은 확고하게 잡어..!!!

왕 ..훗.. 여기까지.!(말로설명을 못해주겠네)

 

집사 .. 카메라.. 치워라 !

자면서도 어찌나 코를 고는지.. ㅋㅋㅋ 작업하다 놀랜다 나니 너떄문에 !!!

우리 쌈꾼 나니 .... ㅋㅋ 나중에 넌 맨날 자고있었나부다..

사진정리하는데 ㅜㅜ 자는사진밖에 없네 ㅜㅜ

이쁜거 찾아볼꼐 나니야 !!


우리 한정부부 4남매 예전 추억겸 요즘 사진이 섞여있어서 ㅎㅎ

헷갈려 하실분들도 있으실텐데요 !

여기는 저희 부부 추억의 공간이며 애들 기록하는 공간이기도 하고

공유하기도 하는 공간이라 이해해주시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애견인 + 집사분들 모두들 화이팅 하시고

좋은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