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인이슈 및 뉴스정리

비트코인 하락 원인 분석 및 차트분석 개인의견!

by 정보모와 2021. 6.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맛점들 하셨나요 ..

비트가 흐르기시작해서 1시간넘게 흐르고있는데 ㅎㅎ 다들 마음이 쓰리실텐데요 .

우선 비트가 흐르는 이유가 뉴스나 언론 이슈가 있는지 여부도 한번 찾아보고

체크해보겠습니다.일론머스크 영향도 없진 않겠지만..

아침까지 행복회로 그리며 저런 상승추세를 그렸는데요 . 이게 왠걸 ㅋㅋ

머스크, BTC 태그와 깨진 하트 이모티콘 트위터 게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방금전 자신의 트위터에 비트코인 태그와 함께 깨진 하트 이모티콘을 올렸다. 해당 내용과 함께 일론 머스크는 갈등이 생긴 연인 이미지를 올렸다. 앞서 머스크는 비트코인이 전기를 너무 많이 소모한다는 이유로 테슬라 전기차의 비트코인 결제를 돌연 취소한 바 있다.

(그만좀 해라 제발 좀.. ㅜㅜㅜ 어제 결제 한다고해놓고 왜이러는거냐.. 진짜..)

저스틴 선 "일론 머스크 BTC 팔면 내가 산다"... 트위터 답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트위터에 비트코인 태그와 함께 깨진 하트 이모티콘을 올린 가운데, 트론(TRX) 창업자 저스틴 선이 "일론 머스크가 매각하는 모든 BTC를 구입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저스틴 선은 해당 문장과 함께 비트코인 태그 및 빨간 하트 이모티콘을 올렸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현재 0.86% 오른 37,658.7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트윗터로 난리난리...도 아닌데요 . 우선 일론머스크 님의 말한마디에

3일 6% 37~39K 가는 엄청난 힘을 보여줬는데요 ..

위에 보시는 트윗하나에

39.5K 에서 현재 36K 순식간에 내려오기도 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대단대단..

지금 현재 김프는 6% 정도 인데요 . 음 ..

지금 현재 기준에서 현재시간 오후4시 59분인데요 . 제 생각에는 여기서부터는 한번 약반등이나 조정반등이 올 가능성이 있다고 전 보여집니다.

어느정도 물리신분들은 탈출 기회를 .. 꼭 가지셔서 나오셔야 될꺼 같습니다.

(그렇다고 .. 매매하시라는건 아닙니다. )

여기까지는 현재 시점의 상태를 이야기 한거고 . 제가 이글을 쓰고 있는 이유는

물론 저도 손실입니다 지금 현재 .

제가 중간에 일도 바쁘고 하락장에 평단가 내리면서 대처하기도 바빠서 일기를 쓰지는 못하고있었는데 .

5월14일부터 대폭락장에 저는 -600까지도 보긴봤는데요 .. 꾸역꾸역 원금까지 올라왔다가 .. 어제 전 사실

비트가 이렇게 내려온다곤 생각못하고 4700정도까진 반등 후 내려온다고 생각을 해서 그떄 한번 싹 정리를 하고 빠질 생각이였는데 ㅜㅜ 역시 .. 아직은 . 변수가 많은 하락장에 제가 대응을 잘 못한거같습니다.

아무튼 저처럼 실수 하지마시고 . 부지런히 평단가 많이 내리시고 .. !!! 꼭 이런 하락장일떄는 시드 확보 최우선으로 많이 해두세요 !!

여러 코인중에 제가 단편적으로 -40-60% 물리면서 그저꼐 빠져나온 방법인대요 ..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실수

있으신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한번 드릴까 합니다.

위의 내용을 보고 느끼시는게 있으신가요 . 바로 대하락이 오더라도 -40~50% 되서 존버만이 살길이다하시면서

올라오겠지 하고 버티시면 제가 만일 그냥 버텼다 하면 전 지금쯤 - 80%90% 정도 됬지 싶어요 .

하지만 이런식으로 약반등 반등때 무조건 욕심안내고 매도 산만큼 그리고 어느정도의 하락으로 떨어질때 매수

어려운건 아닌데 저점을 잡기가 어렵다 생각하시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가 엄청 높았기 떄문에

최고의 발바닥을 잡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신도 아니고 저는 오히려 발목이나 무릎에서라도 잡아서 최대한 제 시드 복구 및 조금의 이득을 취하고 매도 매수가 이루워지고 다시한번 하락이와서 저점에서 매수를 하시면 계속 제 평단은 내려가면서 제 원금은 손실이 안나면서 하실수 있고 추가 자금을 입금을 안하시면서 하실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건 투자자체를 20~30% 물탈 시드를 두고 하시는게 제일 좋은데

저는 너무 폭락 하락장을 맞아서 출발부터.. 물을 타다타다..제일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다타다 ㅋㅋ 시드가 다 들어가서

고민고민하다가 해보게되었습니다. 이런방법으로 원금은 어느정도 복구가 되었는데 다시.. 이런일이 ㅋㅋ

글을쓰고 있는데 17:26분정도인데 약간 반등이 되고있네요 비트가 ㅋㅋ

제가 너무 글 주변이 없어서 이해가 잘 안되시는 부분이 있으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쪽지 주시면 제가 설명드릴꼐요

그리고 ! 제가 하는 방법이 맞다 틀리다 이런게 아닙니다.

다만 저는 현재 이런식으로 하고있으며 저도 물려있지만 원금을 복구에 최대한 방법으로 이런식으로 하고있다 .. 이런것입니다.!

자 다들 힘내시고 .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안뇽...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