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내돈내산리뷰

[Camiane] 수분 탄력 콜라겐 앰플 크림!

by 정보모와 2021. 6. 13.
728x90
반응형
SMALL

바빠서 ㅜㅜ 오랜만에 쓰는 한정부부 내 돈 내산 리뷰! 요즘.. 코인 연타로 하락 맞아서 ㅋㅋ 일도 바쁘기도 하고 ㅜㅜ 체크도 힘들어서 와이프가 주로 사용하고 저는 가끔 건조하거나 여드름 날 때 와이프가 발라주는 정도? ㅋㅋ 리뷰 시작합니다.!

1년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와이프는. 저는 앞글 그대로 가끔 날밤 새 거나 조금 피곤과 스트레스가

쌓일 때 ... 얼굴에 뭐가 좀 올라올 때 사용을 해요 남자가 사용을 하면 안 된다고는 안 적혀있기도 하고 ㅋㅋ

와이프가 얼굴 남편 얼굴 잘 되라고 ㅋㅋ 주는 건데 저는 미적감각이 없어서 감사 감사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폭탄!
환절기 건조 잡는 수분 탄력 에스테틱 앰풀!

와이프가 미적 감각이 좋은데요 ㅋㅋ 제 와이프라 그런지 몰라도 .. 제 눈에는!!

1년 넘게 꾸준히 쓰는 거 보면 효과는 있는 건 확실한 거 같습니다.

짜잔!! 저거입니다. 밑에 글부터는 저는 엄청 많이 쓰는 게 아니니 제 말은 신빙성이 크게 없을 수도 있잖아요!!!!

제 와이프 장점 단점 .. ! 아주 그냥 냉혹하게 한번 정리해볼게요!!!

♥에라 모르겠다... 와이프 화장품 냉장도까지 ㅋㅋㅋㅋ 3칸짜리랍니다.. 참고로.. 위 칸 정리가 들어 되어 있어서 쉿...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피부에 관련된 화장품이 많습니다.

장점

여러 앰플을 써본 경험자로써 가장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흡수가 잘 되며

특히 보습에 좋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콜라겐 때문일까요 ..?

제가 써본 상품이라면 .. 좀 더 정확한 느낌을 이야기해드리고 전달해드리면 좋겠지만

와이프는 1년 동안 사용하면서 ㅜㅜ 저 부분이 가장 크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와이프 같은 경우에는 손에 습진이 많고 좀 흉하게.. 생겼었어요..

고무 알레르기가 있는데..

1년 전 김장인가 2년 전 김장 때 ㅜㅜ

가장 큰 이 제품에 제가 고마운 점은 다른 알로에도 사용해보고 약도 발라보고 해봤는데

요거 꾸준히 사용하면서 습진이 다 완치됐더라고요.

남편이 본 기준이고요! 이 부분은 상품 전문 리뷰어는 아니라 .. 그렇다면

단점이 뭐냐 .. 단점도 이야기해줘라 그래도 있을 거 아니냐 .. 강하게 어필을 해봤는데 ..

광채 미백<<이라는 상품이 있나 봐요 .. 그게 3달인가 4달째 없다고 .. 그것 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

상품과는 별개의 단점을.. ㅋㅋㅋ

저 끝으로 이번 저에게 어울리지 않는 ㅋㅋ 화장품 리뷰를 해본 이유는!!!

바로바로!

1. 와이프 손에 흉터 습진이 완치가 되고 유지 中

2. 출산 한 와이프 지인 피부 뒤집어진 거에 대한 고민에 요 제품 선물로 줬는데 효과를 봐서!

3.1+1 가성비 좋다! 1년 내내 계속 1+1이라고 하네요.

4. 밑에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1년 넘게 사용했다고. 새로 나온 제품을 샘플로

하나 보내주셨어요. 친필 편지랑 와이프한테!!

요즘 같은 시기에 좋은 제품도 감사한 부분인데 회사의 인성도 좋으면 전 진짜 베스트라고 생각하는데 2개다 갖췄다 생각해서 제 블로그가 많은 분들이 보지도 않지만!

제가 전문 상품 리뷰 블로그도 아니지만!!

피부 습진 및 보습 때문에 걱정하는 여성분들 및 와이프를 걱정하는 남편분들을 위해!!

이렇게 한번 적어봤습니다.

*절대적으로 1년 동안 ㅋㅋ 저희 돈으로 구매 후 와이프 효과도 보고 주변 친한 지인한테 추천할 정도로 좋은 괘찮고 좋은 상품이라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

1년 사용했다고 손 편지라니.. ㅋㅋ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

포장은 심플합니다. !(오잉.. 이것이 단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상품 설명 내용이고 사용방법은 스포이트 형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는데 어렵지는 않아요!!

♥요게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제품이라는데!! 요건 저도 조금 와이프한테 이야기해서 ㅋㅋ 한번 사용해볼게요

남자가 사용해도 되려나 모르겠네 ..

정성이 보이는 손글씨네요. 와이프 이름은 흔한 이름이라 모자이크 처리 안 해도 되겠죠.?ㅋ

쿠폰도 주시고!!! 좋네요 1년 와이프 좋자고 사용한건데 ! 고객 관리 최고 최고!!!

병도 이쁘고 그림도 이쁘고!!! 감동했다네요 와이프는!!!!

크 ~ 진짜 리뷰 못하네요 전 ㅜㅜ 저는 오히려 약간 시사나 경제 교육 요런 쪽이 좀 더 좋지만

있는 그대로의 리뷰 날것? 부부의 진솔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습진이 심하시거나 피부가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와이프 피부 은근히 예민해요 ~~~!!! 성격은 안 예민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살아가는 법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

이상! 한정부부 였습니다.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