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코린이일기-성장기

코린이 일기 6일차

by 정보모와 2021.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코린이 6일차네요 벌써!!!! 오늘은 ㅜㅜ 시장 자체가 조정장이 많고 비트코인이 워낙 정신없이 돌아다니니 ... 손실은 없지만 수익도 많지 않았네요 ㅎㅎ 취미반 코린이 이니 그래도 오늘도 만족스럽습니다!


오늘도 이것저것 차트분석도 하고 공부도 하고 하면서 조금씩 손대보고 있습니다 ~ 종목이랑 이런 건 가린 이유는 혹시나.. 나름 취미지만 그래도!!!

돈은 돈이라 ㅎㅎ 이것저것 하는데 보시는 분이 혼동되실까 봐 그런 부분들은

가려놨습니다 ㅜㅜ

물론 저 같은 코린이 종목 따라오실 분도 없고 글 보시는 분이 많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해서...


저는 아침 출근 전과 점심시간 오후 9시 오후 12시 아직까지는 전체 차트를

다 저렇게 하나씩 그리면서 ㅎㅎ 나름 공부도 하고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오늘의 비트코인 버거 형들 시세인데요. 그나마 지금 기준으로 54418.72 (약 6050만 원) 선이네요!!

김 프로 5.86%이고!!!


비트코인 6일차 코린이 일기인데 제 나름 투자방향과 투자방식 이런 걸

천천히 성립해 가는 과정이라 ..

오늘도 그래도 상투된 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

다들 기분 좋은 하루 마무리되시고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행복한 투자 정신건강에 행복한 금액으로 소소하게 즐기시길 저같은 코린이 분들은 추천!!!

- 자기만의 투자방향 과 차트 분석 + - 자기나름 수익률 % 정해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넥슨도 비트코인6580만원 현재기준 최고점에서 물렸습니다.

(항상 현재 이순간보다는 긍정적으로 투자방향을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