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집꾸미기 및 인테리어

집 소품 인테리어 및 집꾸미기 fast.와이프!!

by 정보모와 2021. 6.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 6월19일 주말에 오랜간만에 . 푹쉬어보는데요 ㅎㅎ

와이프가 집꾸미기를 워낙 좋아하고 다양한 취미가 많아서 ..

저번글에서는 집 인테리어 비포 에프터만 했는데요 .

와이프가 집인테리어 이후 4계절 느낌대로 취향대로 바꿔가면서 집가구 배치라든가

소품 , 액자 등등등 바꾸는데 사진만 찰영해두고 글이나 정리를 못해놨었거든요 !

오늘 한번 글정리 및 투척 해보겠습니다 .!!

최근래 산 가방이 보이네요 !!! 집에 .. 액자가 많아요.

지금은 바닦에 보이는 애견 타일은 치웠는데요 . 여름도 다가오고 해서 분위기를 바꿔볼려고

거실만 냅두고 이번에 다시 다 치웠습니다.

ㅜ.ㅜ

거실인데 현관 정면에서 바로 보이는 부분인데 그림이 쫌 짝지 싶지만 . 너무 커도 이상하드라구요 .

요런느낌 ..? 청아 ㅋㅋ 어디가 !?

정면에서 보면 요런느낌입니다. ! 밑에는 골드색인데 어두워서 색깔이 쫌 ...

요떄는 겨울인거 같네요 . ! 거실에서 청이랑 달수는 보너수 !!!

728x90

달수와 청이 투샷 + 덤 !!!! 귀여워 ㅋㅋ

위의 사진이랑 밑에 사진이랑 똑같은 겨울인데도 집가구 배치와 조화들 그리구 원목 서랍장 등

배치만으로도 느낌이 또 달라지드라구요 .

와이프가 대단하다고 .. 새삼 또 느꼈습니다.!!

겨울에 이뻐서 한컷 ? 남겨놨었네요 !!

버전3? 라고 해야되나 겨울이 가고 여름이 도래했을떄 ..

뒤에 책상을 놓고 쇼파를 중앙으로 옮겨논 구조인데요 .

결과는..?

바로 이렇게 .. V4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ㅋㅋ !

쇼파가 중앙에 있으니 불편하드라구요 .

다른집 분들도 이리저리 가구배치나 홈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지만

V4 느낌은 카폐 느낌으로 최대한 ㅋㅋ

요즘은 코로나 시기라 .. 집에서 먹을준비 !!!!! 저녘에는 고기집.. 낮에는 카폐 !!!

밑에 사진부터는 저희 부부가 남기는 보너스 컷입니다. !!

집 구조랑 배치가 많이 바뀌는 경우가 있는데요 . 이글을 보는분들이나 다른 이웃분들도

어떤식인지도 궁금하기도하고 !!

또 요런 기록을 남겨서 ..

추후 V3버전이라든가 V2버전에 가구 재배치라든지 .. 실패? 아닌 암튼..

그런점들을 다시 안하기 위해 기록을 해두는거구요 !!

낮에는 카페!!!

지금은 또 살짝 변화과 있긴 합니다 !! 다음 글 기대해주실분이 있으실려나 ㅋㅋ?

빛이 참 이쁘네요 !

울 와이프 커피라떼의 여유 .. !!!!

긴글 두서없는 내용 읽어주시느라 정신없으셨을텐데 !!!

기분좋은 주말 다들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구요 !!

요즘은 저희 한정부부 이야기에서 ㅋㅋ 제 취미인 코인이야기도 많이 하는데 ..

많이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집구조가 살짝 인테리어 셋팅이 바뀐거같은데 ㅋㅋ 한번 추후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밍쑨....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그럼 안뇽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